doublefault

[ATP 투어] 2023 파리 마스터스 (3)

Nov 3, 2023
[ATP 투어] 2023 파리 마스터스 (3)

16강도 연차휴가 덕분에 원없이 보고있다. 오늘 새벽까지 휴대폰만 보느라 눈아픔.

디미트로프 선전 중이다. 부블리크를 1시간 조금 넘는 시간 만에 격파(….)

라켓은 뭔죄여
라켓은 뭔죄여

혼자 열받았는지 갖다 부숨. 하루에 한두번씩 죄 없는 라켓들이 부숴져가고있다.

루블레프도 1 시간동안 빠르게 상대를 격파,, 확실히 다른 선수들 경기 보다가 루블레프 보면 포핸드가 압도적이다.

매치타임 1:03만에 끝. 기세가 만만치 않음 (이거 뛰고 카차노프랑 바로 복식도 뛰러갔던데 체력 무엇? 물론 지긴 했음)

새벽경기 실화냐고,,

시너는 드미노랑 경기전에 철회. 드미노가 낙승했음.

새벽까지 경기하고 다음날 또 경기하는 무리수를 두지 않기로… 다음 투어를 준비한다고 한다. 경기 운영진측에 조용히 항의하는 듯. 우승 후보로 봤는데 ㅠㅠㅠ 경기 못봐서 슬프다. 1000점에 미련을 두지 않는 시너 클라스;;

경기는 안봤는데 치치파스가 즈베레프 격파해버렸다. 시너 없음 즈베레프 좀 밀어볼랬는디… 요즘 그 큰 키와 빅서브를 잘 활용하지 못하네….

후르카츠, 카차노프도 올라감.

얘도 모자 거꾸로 쓰네
얘도 모자 거꾸로 쓰네

아…조코비치…..첫세트를 무력하게 내줬다. 확실히 파리 관중들이 시끄럽고 어수선한데 멘탈이 좀 바사삭 하는 느낌이 든다. 서브할때 멈칫멈칫 하더니 나중에 한 게임에서만 더블폴트 3번 (…).

그 다음부터는 그릭스푸어가 자신감있게 때려버리기 시작한다. 본인이 넘버원을 이길 수 있을거란 행복회로를 돌리기 시작함

일단 첫세트 그릭스푸어 위너 압도적..

실망하지 말란말여!
실망하지 말란말여!

살짝 지쳐보이는데 그래도 타이브레이크까지 가서 완파

7:2로 끝내버려따

둘 다 긴 랠리 없이 서브로 승부보는 매치.

3세트도 막상막하다 보니 그릭스푸어가 자기 볼이 좀 안맞으면 괴성을 지르고 (….) 22세의 철없는 모습이 보였다. 37 세 노장이 이만큼 온 것도 대단하다 쩝.

갑자기 조코비치가 브레이크 당하더니 응원해달라고 라켓박수를 치더니 다음 게임 러브게임으로 완벽히 브레이크 성공.

좌절 크흑

다시 급 여유를 되찾고,,,

그냥 고대로 이겨버린다. 아 이제 발뻗고 자겠다. 조코비치 과몰입이라 1년 내내 그의 승패에 기분이 좌우됨^^ 남은 경기까지 화이팅.

끝.